보세판매장 신입 종사자 교육은 이미 작년에 들은 교육인데 올해에도 또 수강 완료하면 될까요?
입사 3개월 내의 신입 직원만 받는다고 설명에 나와 있어서요 상관 없이 수강하면 될까요?
안녕하세요.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듯이. 신입과정을 수강하신 분은 경력과정을 수강하셔야 하며, 경력과정이 비활성화 되어있는 경우, 경력과정 신청해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경력과정 수강 가능토록 조치되었으니 신청 후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듯이. 신입과정을 수강하신 분은 경력과정을 수강하셔야 하며, 경력과정이 비활성화 되어있는 경우, 경력과정 신청해주시면 처리해드립니다. 경력과정 수강 가능토록 조치되었으니 신청 후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